트로피 공략 (하)

흑집의 사이케데리카 (黒蝶のサイケデリカ) 트로피 공략

YSY LOVE 2019. 12. 3. 21:52
반응형

 

▷ 트로피 난이도 : ★★☆☆☆☆☆☆☆☆

▷ 반 복 난이도 : ★★★☆☆☆☆☆☆☆

▷ 오프라인 트로피 갯수 : 34개 (13 17 3 1
▷ 온라인 트로피 갯수 : 0개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시간 : 2 ~ 3 시간
▷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최소 회차 : 회차 반복
 오류 트로피 : 없음

 

메인메뉴에서 OPTION 항목을 클릭하여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옵션을 조정 합니다.

 

 

●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에 관해

이 게임은 버터플라이 헌팅이라는 게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자동으로 플레이가 가능한데 헌팅게임을 완료하여 얻은 포인트로 숏 에피소드를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의 룰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2번으로 표시되는 에임을 터치로 움직여서 나비에 갖다댄후에 3번 'Shoot'이라고 씌여진 부분을 터치하면 나비가 총에 맞게되는 간단한 룰입니다.

 

트로피를 원활하게 획득하려면 몇몇 헌팅 게임은 S렝크를 받아야만 하는데 S랭크를 받으려면 나비를 많이 격추하는것보다 얼만큼 많은 콤보로 나비를 맞추냐가 중요합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나비를 한개씩 맞출생각 말고 최대한 에임을 많은 나비에게 맞춰 록온만 한후에 격추시키면 높은 점수를 받을수가 있게 됩니다.

 

공략을 보면 일정구간 이후부터는 헌팅게임을 패스해도 됩니다. 그럴때는 헌팅게임이 시작된후 아래 화면에 보이는 1번 부분을 터치하여 게임을 강제로 완료하면 됩니다.

 

 

● 플로우챠트에 관해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각각의 플로우챠트로 분류를 해놓았습니다. 물론 당연히 모든 플로우 챠트를 채우는게 중요한데 공략을 따라 진행을하면 무리없이 모든 플로우 챠트와 숏 에피소드를 플레이 할수가 있습니다. 나머지 진행 상황은 첨부된 플로우 챠트 이미지를 보면서 진행을 해주세요

 

플로우 챠트는 게임도중 자동으로 들어갈때가 많지만 수동으로 들어가고 싶을때는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플로우챠트로 들어갈수도 있습니다.

 

메인메뉴에서 NEW GAME을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 합니다. 이후  버튼을 눌러 스킵모드로 게임을 진행 하세요

 

 初めての狩り 

初めて黒蝶狩りをした
처음으로 흑집사냥을 했다.

 

 館での目覚め 

序章を通過した
서장을 통과했다.
 

 万華鏡の導き 

一章を通過した
일장을 통과했다.
 
트로피를 얻은후에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저장 합니다.
 

세이브 파일 저장 이후 플로우 챠트가 등장 하는데 아래의 이미지 처럼 New라고 씌여진 ????? 부분을 클릭하여 숏 에피소드를 언락한후 에피소드를 클리어 합니다.


 

 記憶の欠片 

ショートエピソードをひとつ見た
숏 에피소드를 하나 보았다.

 

트로피를 얻은후에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いいえ'를 선택하여 저장을 패스 합니다.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2번을 저장 합니다.

 

1. 緋影 > 대사 선택 이후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을 하게되면 S랭크로 게임을 완료 합니다.

 

 蝶々狩りの巧者 

黒蝶狩りでSランクを取得した
흑집사에 S랭크를 획득했다.

 

 拳銃使い 

黒蝶狩りでAランク以上を取得した
흑집사에 A랭크이상을 획득했다.
 

 一時の団欒 

二章を通過した
이장을 통과했다.
 
트로피를 얻은후에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에서 아래의 이미지 처럼 二章:2 칸을 클릭합니다.
 

 

1. 緋影  > 대사 선택 이후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을 하게되면 S랭크로 게임을 완료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에서 二章:2 칸을 클릭합니다.

 

2. 山都  > 대사 선택 이후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을 하게되면 S랭크로 게임을 완료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에서 二章:2 칸을 클릭합니다.
 

3. 鴉翅  > 대사 선택 이후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을 하게되면 S랭크로 게임을 완료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에서 二章:2 칸을 클릭합니다.
 

4) 鉤翅  > 대사 선택 이후 버터 플라이 헌팅 게임을 하게되면 S랭크로 게임을 완료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4명의 버터 플라이 헌팅을 S랭크로 받았으면 二章:4 칸을 클릭하여 게임을 완료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에서 커서를 오른쪽으로 밀어 아래의 이미지가 있는 곳으로 가서 8개의 ????? 부분을 포인트로 구매한후 클릭하여 모두 완료 합니다. (완료후 시스템 데이터를 저장하겠냐고 물어보면 반드시 'はい'를 선택 하세요)
 

 
8개의 숏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후 플로우 챠트에서 二章:2 칸을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 합니다.
 

1. 緋影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1. 知るのが怖い

3. この館の謎を解きたい

 

 異形への変化 

三章を通過した
삼장을 통과했다.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가 나오면 커서를 움직여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한후 클릭하여 에피소드를 완료 합니다.
 

 
플로우 챠트가 나오면 커서를 움직여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한후 7개의 숏 에피소드를 언락한후 클릭하여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 합니다. (완료후 시스템 데이터를 저장하겠냐고 물어보면 반드시 'はい'를 선택 하세요)
 

 
플로우 챠트에서 아래의 이미지에 보이는 四章 : 6 칸을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 합니다.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3번을 저장 합니다.
 

1. 手に取る

 

 深淵 

バッドエンディングを見た
배드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3번을 로드 합니다.
 

2. 目を背ける

2. どうにかして思い出したい

 

 幼馴染同士 

四章を通過した
사장을 통과했다.
 

 主の正体 

五章を通過した
오장을 통과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플로우 챠트가 나오면 아래의 이미지에 보이는 New サマーキャンプ:1칸을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뜨면 'はい'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덮어쓰기 합니다. 파일 저장후  버튼을 눌러 메인메뉴로 나갑니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 합니다.

 

2. 山都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2. 山都くんのことが知りたい

2. 山都を元に戻せないか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4번을 저장 합니다.

 

2. あまり詮索しないほうがいいよね

 

 依存 

山都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야마토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4번을 로드 합니다.

 

1. 山都くんとはどんな関係なんだろう

2. 目を背ける

1. 思い出せなくてもいい

2. 手を取らない

 

 Scene 50% 

シーンの達成率が50%になった
씬의 달성률이 50%에 도달했다.
 

 心の染み 

六章を通過した
육장을 통과했다.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5번을 저장 합니다.

 

2. かすかな光

 

 蝶の願い 

七章を通過した
칠장을 통과했다.
 

 館の夢 

メインエンディングを見た
메인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 합니다.

 

2. 山都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2. 山都くんのことが知りたい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6번을 저장 합니다.

 

5. どうしてここに来てしまったんだろう

 

 GALLERY 50% 

ギャラリーの達成率が50%になった
갤러리의 달성률이 50%에 도달했다.
 

 序幕 

現実世界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현실세계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6번을 로드 합니다.

 

3. この館の謎を解きたい

1. 万華鏡について

 

 慟哭の先 

緋影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히카게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5번을 로드 합니다.

 

1. 雨の音

 

 Ending 50% 

エンディングの達成率が50%になった
엔딩의 달성률이 50%에 도달했다.
 

 望む世界 

鉤翅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카기하네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로드 합니다.

 

1. 急いで渡らないと!

플로우 챠트 화면이 나오면 サマーキャンプ:4 칸을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 합니다.

2. 危ないから中で待とうよ……

 

 夏への扉 

みんなと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모두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 합니다.

 

3. 鴉翅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1. 知るのが怖い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퀵 세이브를 합니다.

1. 誰かと話したい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버터플라이 게임이 끝난이후  버튼을 눌러 퀵 로드를 합니다.

4. 全部夢ならいいのに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1. 山都くんとはどんな関係なんだろう

2. 目を背ける

1. 思い出せなくてもいい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7번을 저장 합니다.

 

1. 手を取る

 

 ブラインドネス 

鴉翅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카라스하네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6번을 로드 합니다.
 
대사선택화면에서  버튼을 눌러 FLOWCHART 항목을 선택하여 플로우 챠트 화면으로 갑니다.

 

커서를 움직여 아래의 이미지에 간후 위의 구역에 있는 New 칸 8개와 아래 구역에 있는 New 칸 11개를 언락하고 완료 합니다. (맨 아래에 있는 New 칸 3개는 절대 언락하면 안됩니다.) 공략대로 숏 에피소드를 보았다면 숏 에피소드의 클리어 수는 36개가 됩니다.

 

 

 Short Ep 50% 

ショートエピソードの達成率が50%になった
숏 에피소드의 달성률이 50%에 도달했다.
 
숏 에피소드를 본후에  플로우 챠트 화면에서  버튼을 눌러 메인메뉴로 빠져 나갑니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7번을 로드 합니다.

 

2. 手を取らない

2. すぐに行きたい

2. かすかな光

 

 未来へ 

アキ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아키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 합니다.

 

2. 山都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2. 山都くんのことが知りたい

2. 山都を元に戻せないか

버터플라이 헌팅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왼쪽 상단의 Force-Quit를 클릭하여 게임을 패스 합니다.

1. 山都くんとはどんな関係なんだろう

2. 目を背ける

2. どうにかして思い出したい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8번을 저장 합니다.

 

2. すぐに行きたい

2. かすかな光

 

 リボンが繋ぐもの 

タクヤ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타쿠야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8번을 로드 합니다.

 

1. 少し様子を見たい

 

 GALLERY 100% 

ギャラリーの達成率が100%になった
갤러리의 달성률이 100%에 도달했다.
 
아래의 대사가 나오면  버튼을 눌러 SAVE를 선택, 세이브 파일 9번을 저장 합니다.

 

1. さらに手を伸ばす

 

 帰還 

カズヤ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카즈야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9번을 로드 합니다.

 

2. 名前を呼ぶ

 

 Scene 100% 

シーンの達成率が100%になった
씬의 달성률이 100%에 도달했다.
 

 Ending 100% 

エンディングの達成率が100%になった
엔딩의 달성률이 100%에 도달했다.
 

 泡沫 

紋白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아야시로의 엔딩을 보았다.
 
메인메뉴에서 ALBUM > FLOWCHART 순으로 들어간후 커서를 움직여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이는 ????? 칸 세개를 언락하여 모두 완료하면 나머지 트로피와 함께 플래티넘을 얻게 됩니다.
 

 

 Short Ep 100% 

ショートエピソードの達成率が100%になった
숏 에피소드의 달성률이 100%에 도달했다.
    

 MEMORIES 100% 

メモリーズの達成率が100%になった
메모리즈 달성률이 100%에 도달했다.
 

 

 黒蝶のサイケデリカ 

全てのトロフィーを獲得した
모든 트로피를 얻으면 자동으로 획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