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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로피 난이도 : ★★★☆☆☆☆☆☆☆

▷ 반 복 난이도 : ★☆☆☆☆☆☆☆☆☆

▷ 오프라인 트로피 갯수 : 30개 (14 10 5 1

▷ 온라인 트로피 갯수 : 0개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시간 : 10 시간이내
▷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최소 회차 : 1 회차
 오류 트로피 : 없음

 

꽃피어 가는 대로는 에도시대의 여 주인공이 기생집에 들어가게 되면서 그곳에서 만나는 남자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미소년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여성향이기 때문에 미소녀가 아닌 미소년 으로 표기했습니다.)

 

기존의 미연시 게임과는 다르게 육성파트가 추가가 되어 시스템을 이해못하면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이 안되니 반드시 아래의 참고사항을 먼저 정독한후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읽어주세요

 

메인메뉴에서 세번째 항목인 시스템을 선택하여 設定을 클릭하여 옵션값을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맞춥니다. 이후 게임을 진행할때 R2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빠른 스킵이 가능해집니다. 스킵도중 선택문이 등장해도 화면이 넘어가 버려 선택문을 놓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한번 보았던 텍스트는 셀렉트 버튼을 한번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텍스트를 스킵 합니다.)

 

 

게임은 어드벤쳐 파트와 육성 파트로 나뉘는데 어드벤쳐 파트는 공략을 참고로 알맞은 선택문을 선택해주면 되고 게임 중간중간에 육성 파트가 나오는데 아래의 육성법을 참고로 공략할 캐릭터에 맞게 주인공을 키워주면 됩니다.

 

주인공을 키우는 방법은 요령만 알면 간단 합니다. 예를들어 桂 小五郎의 경우 매력의 수치를 200이상 키워야만 베스트 엔딩을 볼수가 있는데 게임을 시작하여 매력을 위주로 파라메터 수치를 올리다가(다른 수치들도 어느정도는 올려줘야만 합니다.) 매력의 수치가 190 이내가 되었을때 더이상 매력은 올리지말고 매력 수치와 관계 없는 미니게임이나 육성을 하면 됩니다.

 

엔딩을 보거나 게임을 중간에 나갈때 시스템 파일을 저장하겠냐고 물어보는데 반드시 저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빨강손님 = 체력, 보라손님 = 매력, 파랑손님 = 작법, 검정손님 = 기예

 

손님 선택은 위의 표처럼 해당 파라메터를 올려야만 원하는 색깔의 손님을 선택할수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육성
【家事】: 성공하면 체력(體力)이 올라가고 지력(知力)의 수치가 약간 상승 합니다.
【手習い】: 성공하면 지력(知力)이 올라가고 나머지 파라메터 수치들이 조금 상승 합니다.
【躾け】:성공하면 작법(作法)이 올라가고 기예(技藝)의 수치가 약간 상승 합니다.
【稽古】:성공하면 기예(技藝)가 올라가고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이 약간 상승 합니다.
【化粧】: 성공하면 매력(魅力)이 올라가고 작법(作法)과 기예(技藝)가 수치가 약간 상승 합니다.
 
미니게임
【掃除】 : 성공하면 체력(體力)의 수치가 크게 상승 합니다.
방향키를 위, 아래, 앞으로 움직여 주인공이 장애물을 피해 고양이 발자국을 청소하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방향키를 앞으로 눌러 최대한 빨리 전진하게 한후 장애물을 피해 발자국을 지우세요 제한 시간 60초안에 골인지점까지가야 하기 때문에 빨리가야만 합니다.
 
【貝合わせ】: 성공하면 지력(知力)의 수치가 크게 상승 합니다.
조개껍데기를 뒤집여 같은 그림을 맞추면 되는 미니게임 입니다. 총 3번 실패하면 게임오버가 되며 이 게임을 쉽게 하는 요령은 조개껍데기의 모양을 잘보면 또같은 무늬의 껍데기들이 두개씩 있는데 껍데기가 반대로 엎어져 있으니 주의깊게 살펴보고 똑같은 무늬의 껍데기를 찾으세요
 
【特訓】:성공하면 작법(作法)의 수치가 크게 상승 합니다.
십자키와 버튼을 이용해 기억력을 테스트 하는 게임 입니다. 컴퓨터가 부르는 피리의 음을 잘들었다가 똑같이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피리의 음이 나올때 버튼이 눌러지니 버튼의 위치만 잘 기억해두면 어려울게 없습니다.
 
【弾奏】: 성공하면 기예(技藝)의 수치가 크게 상승 합니다.
거문고를사용한 리듬게임 입니다. 바와 버튼이 겹칠때 거기에 맞춰 알맞은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問答】 : 성공하면 모든 파라메터의 수치가 조금씩 상승 합니다.
6문제를 맞춰야 성공인데 특별한 요령은 없습니다. 6문제만 맞추면 되니까 몇번 반복해서 문제를 외우거나 운으로 맞춰서 6문제만 맞추세요
 
어드벤쳐 파트와 육성 파트 말고도 대접해야하는 손님(大尽)을 고르는 파트도 있는데 손님을 고를때는 반드시 공략하는 캐릭터가 상징하는 색깔의 손님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다른 색깔의 손님을 선택할 경우 놓치는 CG가 생겨 트로피 획득에 어려움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의설명을 참고 하세요
 
● 大尽에 관해 : 에도(시대에 큰 부자를 일컫는 말로 화류계에서 좀 노는 사람을 표현할때 쓰이기도 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우리나라로 표현하면 기생집에 들어간 주인공이 손님(大尽)를 상대하게 되는데 공략하는 캐릭터마다 고유 색깔이 있어 그 색깔의 손님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예를들어 공략의 순서대로 첫번째 공략 상대인 和助의 경우 빨간색이므로 손님을 선택할때 무조건 빨간색 손님만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谷 和助 루트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谷 和助편의 베스트, 노말, 배드 세가지 엔딩을 모두 봅니다. 캐릭터 육성의 파라메터 수치는 아래의 수치를 참고해서 육성해 주세요
 
● 谷 和助 베스트 엔딩 : 모든 파라메터의 수치가 120 이상. 호감도 높음 
● 谷 和助 노말 엔딩 : 모든 파라메터의 수치가 120 이상, 호감도 낮음
● 谷 和助 배드 엔딩 : 파라메터의 수치가 한개라도 120 이하일때, 호감도 낮음
 
 うぶ声 
ゲームを始めた
게임을 시작했다.
 
● 倉間さんと一緒に神社へ行く
● 白玖さんも花魁なんですか?
● 玄関
 興味はある
 
 東京⇒江戸 
序章を見た
서장을 보았다.
 
● 和助と話したい
● いいんでしょうか?
 
白玖를 선택 합니다. 
 
● 部屋を掃除する
 
清菊를 선택합니다.
 
● 気にしない
 
赤根 武人을 선택 합니다.
 
 初めての大尽 
大尽をもてなした
극진하게 대접했다.
 
● 谷和助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ひとりで行く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谷 和助
 
赤根 武人을 선택 합니다.
 
● みんなともっと仲良くなれますように
● 谷 和助
● 誘いに乗らない
● 思い切って疑問を聞く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기전까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파라메터 5개중 아무 한개를 120 이하로 맞춘후(쉽게 플레이 하려면 아무 수치 한개를 110에서 119 사이로 맞추세요)에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세이브 파일 1번을 만듭니다. 세이브 파일을 만든후에 베스트, 노말 엔딩을 위해 선택문 선택이후에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성공시켜 모든 파라메터의 수치를 120이상으로 맞춘후에 아래의 선택문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베스트 엔딩을 봅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万珠歳時記 
一章を見た
1장을 보았다.
 
● 緊張する
● ……素敵な簪ですね
● 分かりました
● 未来の話
● やってみます
● 笑わずにお酌をする
● べ、別に気になりません
● 和助さんに合わせる
● 泣きそうになった
● 無意識に裾を掴んでいた
● 和助さんが好き
● 分からない
● 拳に手を添える
● そう言われても困るくせに
● あ……ごめんなさい
● 嫌です
● 自分が無力で……
● いいえ 
● 感染りませんよ
● 笑う
 
 和助さんと永劫に 
二章 谷 和助 編のベストエンドを見た
2장 谷 和助편의 베스트 엔딩을 보았다.
 
和助편의 베스트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로드한후 모든 파라메터의 수치를 120이상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선택문을 선택한 이후 아래의 보라색 선택문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노말 엔딩을 보게 됩니다.
 
● ちょっと怖い……
● 驚いてしまって……
 自信がありません
● 刀の話
● 私にできるでしょうか?
● 笑顔でお酌をする
● そういうわけじゃ……
● 仕返しをする
● 腹が立った
● 和助さんの名前を呼んでいた
● 和助さんが好きじゃない
 .........
 力强く領く
● そんなこと思いません
 行かせられません
● 分かりました
● 困った大尽がいて……
● 止めたい
● 構いません
● 慌てて離れる
● 擦り寄る
 
 和助さんとの想い出 
二章 谷 和助 編のノーマルエンドを見た
2장 谷 和助편의 노말 엔딩을 보았다.
 
和助편의 노말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로드한후  5개의 파라메터중에 한개라도 수치를 120이하로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이후 선택문을 선택할때 위의 보라색 선택문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배드 엔딩을 보게 됩니다.
 
白玖 루트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桂 小五郎편의 베스트, 노말, 배드 세가지 엔딩을 모두 봅니다. 캐릭터 육성의 파라메터 수치는 아래의 수치를 참고해서 육성해 주세요
 
●  桂 小五郎 베스트 엔딩 : 작법(作法),  기예(技藝)의 파라메터의 수치가 100 이상, 매력(魅力) 200이상, 호감도 높음
●  桂 小五郎 노말 엔딩 : 작법(作法), 기예(技藝)의 파라메터의 수치가 100 이상, 매력(魅力) 200이상, 호감도 낮음
●  桂 小五郎 배드 엔딩 : 매력(魅力) 200이하, 호감도 낮음
  
● 倉間さんと一緒に神社へ行く
● 白玖さんも花魁なんですか?
● 稽古場
 興味はある
● 白玖と話したい
● 贅沢ですね……
 
白玖를 선택 합니다. 
 
● 早めに稽古に行く 
 
白玖를 선택 합니다.
 
● 同一人物か聞いてみる
 
桂 小五郎을 선택 합니다.
 
● 白玖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白玖を思い浮かべる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白玖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みんなともっと仲良くなれますように
● 白玖
● 誘いに乗らない
● 思い切って疑問を聞く
 
桂 小五郎을 선택 합니다.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기전까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작법(作法)과 기예(技藝)의 파라메터를 100이상, 매력을 200이하로 맞춥니다. (쉽게 플레이 하려면 매력 수치를 190에서 199 사이로 맞추세요)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세이브 파일 2번을 만듭니다. 세이브 파일을 만든후에 베스트, 노말 엔딩을 위해 선택문 선택후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성공시켜 매력 파라메터의 수치를 200이상으로 맞춘후에 아래의 선택문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베스트 엔딩을 봅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 見とれていました
● 早く迎えにきてください
● もう答えは決まっている
● 励ます
● 明日出直します
● いつも苦労してます
● 手を握る
● 私も弔いたい
● 私たちに出来る事をしたい
● 傍にいます
● 少し心細い
● からかわないでください
● 黙って背中をさする
● 桂さん、可愛いです
● 私を信じてください
● 遠回しに聞いてみる
● 西郷さんのお酌を続ける
● 気を付けてください
● 戻りません
 
 小五郎さんと永劫に 
二章 桂 小五郎 編のベストエンドを見た
2장 桂 小五郎편의 베스트 엔딩을 보았다.
 
桂 小五郎편의 베스트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한후 매력의 수치를 200이상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선택문을 선택한 이후 아래의 보라색 선택문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노말 엔딩을 보게 됩니다. 
 
● ごめんなさい
● 素直に返事をする
● まだ少し悩んでる
● そっとしておく
● 今じゃないと駄目なんです
● そんな事はない
● 名前を呼ぶ
● 桂さんを慰めたい
● 中岡さんを信じる
● もっと信じて
● 大丈夫です
●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大丈夫ですか
● 嬉しいです
● 私を信じてください
● 単刀直入に聞く
● 坂本さんにお酌をしにいく
● 私がなんとかします
● よく分からない
 
 桂さんとの想い出 
二章 桂 小五郎 編のノーマルエンドを見た
2장 桂 小五郎편의 노말 엔딩을 보았다.
 
桂 小五郎편의 노말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한후 매력의수치를 200 이하로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이후 선택문을 선택할때 위의 보라색 선택문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배드 엔딩을 보게 됩니다.
 
宝良 루트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藤重 宝良편의 베스트, 노말, 배드 세가지 엔딩을 모두 봅니다. 캐릭터 육성의 파라메터 수치는 아래의 수치를 참고해서 육성해 주세요
 
● 宝良 베스트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의 파라메터 수치가 200이상, 호감도 높음
● 宝良 노말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의 파라메터 수치가 200이상, 호감도 낮음
● 宝良 배드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의 파라메터 수치가 200이하, 호감도 낮음
 
● ひとりで神社に行く 
● 綺麗な方が多いんですね 
● 庭 
● 興味はある
● 宝良と話したい
● いいんでしょうか?
 
清菊을 선택 합니다.
 
● 庭を散歩する
 
清菊을 선택 합니다.
清菊을 선택 합니다.
 
● 気にしない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藤重宝良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宝良を思い浮かべる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藤重宝良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みんなともっと仲良くなれますように
● 藤重宝良
● 誘いに乗る
● 思い切って疑問を聞く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기전까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이하로 맞춥니다. (쉽게 플레이 하려면 체력과 지력 수치를 190에서 199 사이로 맞추세요)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세이브 파일 3번을 만듭니다. 세이브 파일을 만든후에 베스트, 노말 엔딩을 위해 선택문 선택후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성공시켜 체력과 지력의 파라메터의 수치를 200이상으로 맞춘후에 아래의 선택문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베스트 엔딩을 봅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 ありがとう 
● 着物を裾を掴む 
● いいんでしょうか? 
● 口開けて 
● 宝良の安否を気遣う 
● 浅野さんから離れる 
● 楽しみにしてる 
● お願いします
● 首を振る
● ついていく
● 少し心配
● 私も協力したい
● そうかもしれない
 
 宝良くんと永劫に 
二章 藤重 宝良 編のベストエンドを見た
2장 藤重 宝良편의 베스트 엔딩을 보았다.
 
宝良편의 베스트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3번을 로드한후 체력과 지력의 수치를 200이상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선택문을 선택한 이후 아래의 보라색 선택문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노말 엔딩을 보게 됩니다.
 
● ごめんなさい
● 首に腕を回す
● ご一緒させてください
● はい、これあげる
● 慌てて退く
● 絵を見せる
● 今度作り方教えてね
● 全然平気
● わからない
● 黙って残る
● 任せてください
● 応援してるね
● そんなことない
 
 宝良くんとの想い出 
二章 藤重 宝良 編のノーマルエンドを見た
2장 藤重 宝良편의 노말 엔딩을 보았다.
 
宝良편의 노말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3번을 로드한후 체력과 지력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 이하로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이후 선택문을 선택할때 위의 보라색 선택문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배드 엔딩을 보게 됩니다.
 
辰義 루트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藤重 辰義편의 베스트, 노말, 배드 세가지 엔딩을 모두 봅니다. 캐릭터 육성의 파라메터 수치는 아래의 수치를 참고해서 육성해 주세요
 
● 辰義 베스트 엔딩 : 작법(作法)과 기예(技藝)의 수치가 200이상, 호감도 높음
● 辰義 노말 엔딩 : 작법(作法)과 기예(技藝)의 수치가 200이상, 호감도 낮음
● 辰義 배드 엔딩 : 작법(作法)과 기예(技藝)의 수치가 200이하, 호감도 낮음
 
● ひとりで神社に行く 
● 綺麗な方が多いんですね 
● 勝手場 
● 興味はある
● 辰義と話したい 
● 贅沢ですね……
 
清菊을 선택 합니다.
 
● 燈太と話しに行く
 
清菊을 선택 합니다.
 
● 気にしない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藤重辰義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辰義を思い浮かべる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藤重辰義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みんなともっと仲良くなれますように
● 藤重辰義
● 誘いに乗る
● 余計なことは聞かない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기전까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작법(作法)과 기예(技藝)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이하로 맞춥니다. (쉽게 플레이 하려면 작법과 기예 수치를 190에서 199 사이로 맞추세요)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세이브 파일 4번을 만듭니다. 세이브 파일을 만든후에 베스트, 노말 엔딩을 위해 선택문 선택후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성공시켜 작법과 기예의 파라메터의 수치를 200이상으로 맞춘후에 아래의 선택문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베스트 엔딩을 봅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 そのまま座敷にいる
● 一緒に頑張ろうね
● 甘酒、嫌いだった?
● 燈太くんが心配で
● 気になったから
● 燈太くんについて
● ありがとう
● 辰義くんが望むなら
● 寂しい
● 黙って辰義くんを見つめる
● 辰義くんが可哀想だから
● 辰義くんの手から食べる
● 足が痺れたと言う
● 黙って頭を撫でる
● ぎゅっと目をつむる
● それでも私は恨みたくない
● 少し躊躇う
● 黙って頷く
● 信じない
 
 辰義くんと永劫に 
二章 藤重 辰義 編のベストエンドを見た
2장 藤重 辰義편의 베스트 엔딩을 보았다.
 
宝良편의 베스트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4번을 로드한후 작법과 기예의 수치를 200이상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선택문을 선택한 이후 아래의 보라색 선택문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노말 엔딩을 보게 됩니다.
 
● 追いかける
● 明日から大変そうだね
● どうして?
● 邪魔はしないから
● 怪しかったから
● 近状について
● 説明して
● 謝ることは出来る
● そうなのかな?
● 目をつむる
● 辰義くんが苦しそうだから
● 手で受け取る
● なんでもないと笑う
● ありがとう
● 何とか逃げようとする
● 辰義くんをゆるせない
● 倉間さんの手を取る
● 倉間さんを見る
● どうしてばれたの?
 
 辰義くんとの想い出 
二章 藤重 辰義 編のノーマルエンドを見た
2장 藤重 辰義편의 노말 엔딩을 보았다.
 
辰義편의 노말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4번을 로드한후 작법과 기예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 이하로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이후 선택문을 선택할때 위의 보라색 선택문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배드 엔딩을 보게 됩니다.
 
倉間 楓 루트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倉間 楓 편의 베스트, 노말, 배드 세가지 엔딩을 모두 봅니다. 캐릭터 육성의 파라메터 수치는 아래의 수치를 참고해서 육성해 주세요 
 
● 倉間 楓 베스트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이 100이상, 기예(技藝)가 200이상,호감도 높음
● 倉間 楓 노말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이 100이상, 기예(技藝)가 200이상,호감도 낮음
● 倉間 楓 배드 엔딩 :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이 100이하, 기예(技藝)가 200이하,호감도 낮음
 
● 倉間さんと一緒に神社へ行く
● 綺麗な方が多いんですね
● 清菊の部屋
● 自信がない
● 倉間さんと話したい
● 贅沢ですね……
 
白玖를 선택 합니다.
 
● 着物の手入れをする
 
清菊을 선택 합니다.
 
● 気にしない
 
倉間 楓을 선택 합니다. 
 
● 倉間 楓 
 
검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倉間を思い浮かべる
 
검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倉間 楓
 
倉間 楓을 선택 합니다.
 
● みんなともっと仲良くなれますように
● 倉間 楓
● 誘いに乗らない
● 余計なことは聞かない
 
倉間 楓을 선택 합니다.
검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검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기 전까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체력(體力)과 지력(知力)의 파라메터를 100이상, 기예를 200이하로 맞춥니다. (쉽게 플레이 하려면 기예 수치를 190에서 199 사이로 맞추세요)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세이브 파일 5번을 만듭니다. 세이브 파일을 만든후에 베스트, 노말 엔딩을 위해 선택문 선택후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성공시켜 기예 파라메터의 수치를 200이상으로 맞춘후에 아래의 선택문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하여 베스트 엔딩을 봅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じっとしている
● 倉間さんと一緒で良かった
● 教えてください
● もう一度聞いてみる
 少し黙る
● 打ち明ける
 嬉しい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すみませんでした
● そうなんでしょうか?
● 少し黙る
● 少し抵抗がある
● 身を委ねる
● 緊張する
 どうしても会いたい
 痣について聞く
 
 楓さんと永劫に 
二章 倉間 楓 編のベストエンドを見た
2장 倉間 楓편의 베스트 엔딩을 보았다.
 
倉間 楓편의 베스트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5번을 로드한후 기예의 수치를 200이상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선택문을 선택한 이후 아래의 보라색 선택문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노말 엔딩을 보게 됩니다.
 
● 離れようとする
● 絶対に勝負に勝ちましょう
● 当ててみる
● 特に気にしない
● いい天気ですね
● 内緒にする
● 気をつけます
● 何かお礼を……
●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そんなはずありません
● ずるいです
● どうしてですか?
● 抵抗する
● 理由が知りたい
● 会いたいけど怖い
● 今はなにも聞かない 
 
 倉間さんとの想い出 
二章 倉間 楓 編のノーマルエンドを見た
2장 倉間 楓편의 노말 엔딩을 보았다.
 
倉間 楓편의 노말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5번을 로드한후 기예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 이하로 맞춘후에 게임을 진행합니다.
 
● お父さんが無事で良かった
 
이후 선택문을 선택할때 위의 보라색 선택문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하여 주세요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면 배드 엔딩을 보게 됩니다. 
 
공통루트
 
모든 엔딩보기 트로피를 위해 반드시 해야하는 루트 입니다. 메인메뉴에서 最初ら를 선택하여 뉴게임을 시작하여 아래의 공략을 참고로 게임을 진행해 주세요 파라메터의 수치는 공통루트라서 5개의 수치를 평균적으로 동등하게 키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 倉間さんと一緒に神社へ行く 
● 白玖さんも花魁なんですか? 
● 稽古場
● 自信がない 
● 宝良と話したい 
● 贅沢ですね 
 
清菊을 선택 합니다. 
 
● 燈太と話しに行く
 
清菊을 선택 합니다.
 
● 気にしない
 
赤根武人을 선택 합니다.
 
● 白玖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宝良を思い浮かべる
 
노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 今年一年、健康でありますように
● 藤重辰義
● 誘いに乗らない
● 思い切って疑問を聞く
 
파란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빨간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보라색 손님(大尽)을 선택 합니다.
 
 甘え上手 
全てのエンディングを見た
모든 엔딩을 보았다.
 
파라메터 관련 트로피
 
주인공을 육성하다보면 한번씩은 모든 육성과 미니게임을 해야하기 때문에 거의 자동으로 얻어지는 트로피들 입니다.
  
 初めての手習い 
パラメータ 知力 を上げた
파라메터 지력을 올렸다.
 
주인공이 할수있는 일들중 글연습(手習い)을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마치면 지력 파라메터가 올라가며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初めての化粧 
パラメータ 魅力 を上げた
파라메터 매력을 올렸다.
 
주인공이 할수있는 일들중 화장(化粧)을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마치면 매력 파라메터가 올라가며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初めての家事 
パラメータ 体力 を上げた
파라메터 체력을 올렸다.
 
주인공이 할수있는 일들중 가사(家事)를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마치면 지력 파라메터가 올라가며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初めての躾け 
パラメータ 作法 を上げた
파라메터 작법을 올렸다.
 
주인공이 할수있는 일들중 예절교육(躾け)을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마치면 지력 파라메터가 올라가며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初めての稽古 
パラメータ 技芸 を上げた
파라메터 기예를 올렸다.
 
주인공이 할수있는 일들중 거문고 연습(稽古)을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마치면 기예 파라메터가 올라가며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미니게임 관련 트로피
 
주인공을 육성하다보면 플레이 할수 있는 미니게임들을 성공여부에 관계없이 완료만 하면 얻을수 있습니다만 모든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얻을수 있는 遊び上手 트로피의 경우 5개의 미니게임을 모두 한번씩은 성공해야만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初めての貝合わせ 
ミニゲーム 貝合わせ を遊んだ
 
미니게임인 조개뒤집기(貝合わせ) 게임을 승패에 관계없이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初めての問答 
ミニゲーム 問答 を遊んだ
 
미니게임인 문답(問答)게임을 승패에 관계없이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初めての掃除 
ミニゲーム 掃除 を遊んだ
 
미니게임중 청소(掃除)게임을 승패에 관계없이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初めての特訓 
ミニゲーム 特訓 を遊んだ
 
미니게임중 특훈(特訓)게임을 승패에 관계없이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初めての弾奏 
ミニゲーム 弾奏 を遊んだ
 
미니게임중 특훈(特訓)게임을 승패에 관계없이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遊び上手 
全てのミニゲームをクリアした
모든 미니게임을 클리어 했다.
 
다른 미니게임 트로피와는 다르게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반드시 5개의 미니게임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쳐야만 트로피를 얻을수 있습니다.
 
기타 트로피
 
 朝葵花魁 
全てのパラメータを200以上にした
모든 파라메터를 200이상 올렸다.
 
한명의 캐릭터를 공략할때 5개의 파라메터 수치를 200이상 롤리는게 아니라 5개의 파라메터 수치를 한번씩만 200이상 올려주면 됩니다. 무리하게 한번에 모든 파라메터 수치를 200이상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もてなし上手 
全ての大尽をもてなした
모두를 극진하게 대접했다.
 
위의 공략대로 진행을 하면 자동으로 얻게되는 트로피 입니다.
 
 集め上手 
全てのCGを見た
모든 CG를 보았다.
 
위의 공략대로 게임을 진행하여 모든 CG를 모으면 자동으로 트로피가 뜹니다. 

すてきな習い事 

外伝を見た

외전을 본다.

 

메인메뉴에서 네번째 항목인 비밀상(秘密箱)을 선택한후 외전(外傳)을 선택하여 아무 캐릭터의 외전을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年季明け 
全てのトロフィーを獲得した
모든 트로피를 얻으면 자동으로 획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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