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피 난이도 : ★☆☆☆☆☆☆☆☆☆
▷ 반 복 난이도 : ★★☆☆☆☆☆☆☆☆
▷ 오프라인 트로피 갯수 : 34개 (17 12 4 1)
▷ 온라인 트로피 갯수 : 0개
▷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시간 : 3 시간
▷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최소 회차 : 8 회차 + @
▷ 오류 트로피 : 없음
카오스;헤드 : 노아는 니트로 플러스의 망상과학 어드벤쳐 제 1탄인 게임으로 후속작인 슈타인즈:게이트의 1년전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텍스트 어드벤쳐 게임과는 달리 대사선택 대신 망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망상 시스템을 이해한후 게임을 플레이 하는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여 버튼을 눌러 스킵으로 진행하다보면 게임 화면이 멈추며 아래와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면 아래의 화면처럼 되며 이 상태를 네거티브 망상 상태라고 합니다.
이 화면에서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면 아래의 화면처럼 되며 이 상태를 포지티브 망상 상태라고 합니다.
공략을 참고로 알맞는 망상 상태를 선택한후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망상 선택을 하지 않을때도 있으니 그럴때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바로 스킵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엔딩이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YES를 선택하여 시스템 데이터를 반드시 저장하세요
プロローグ
● スク水+メガネだよね!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胸に名札が付いていなきゃスク水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白スク水はあり得ない。スク水と行ったら紺色だろ!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저장 합니다.
● すっかり盛り上がっている......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3번을 저장 합니다.
● コーラしかないじゃーん................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ちょっ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一章【Eyes in eyes】
● 僕の最初の担当医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メガネスキー
● タッキー...............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메디컬 레코드(MEDICAL RECORD)가 나오면 네모칸을 한개도 체크하지 않고 OK만 눌러 줍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4번을 저장 합니다.
● 僕を、見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ねえ、ナイトハルト、...........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二章【Click me】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5번을 저장 합니다.
● ホントに剣を振り回し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FES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目だれの目?くそ、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6번을 저장 합니다.
● すると確かにそこにい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履歴にはわずか5つ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だれも、いなかっ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第三章【将軍】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剣の代わり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狭い個室内。..........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警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はなおも荒い呼吸を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四章【Di-Sword】
● 例えば、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の肩に手を.......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いやいやいや。..........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フ、フ、フラグキタァ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っ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五章【妄想】
● 落胆して、........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お前だな?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誰の、ケータイ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なんで僕なんか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六章【Noah】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7번을 저장 합니다.
● それにしても........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もう、学校に来る理由........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5分くらいなのら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セナやあやせ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七章【psychopath】
● ソファに座って........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病室は六畳ほど........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グラジオー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たはは。なんだ、........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第八章【Ir2】
● 少なくともあのとき、........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は死んだ方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れでも今の僕に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아래의 선택문이 나오면 버튼을 눌러 セーブ畵面を開く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8번을 저장 합니다.
● この声……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リベンジってこ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ポジティブ人間
第九章【giga-lo-maniac】
【silent sky】
リア充
梨深(리미) 루트
● スク水+メガネだよね!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スク水より競泳水着だろ!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靴下装備! オーバーニーソ!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すっかり盛り上がっている........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リボンで髪を結んでい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メガネをかけてい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オーバーニーソックスを穿いてい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スカートは長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敬礼みたいなポーズをす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ビシィ!
● コーラしかないじゃーん。........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ちょっ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の最初の担当医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タッキー........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메디컬 레코드(MEDICAL RECORD)가 나오면 네모칸을 모두 체크한뒤 OK를 눌러 줍니다.
● 僕を、見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ねえ、ナイトハルト、........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ホントに剣を振り回し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FES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目だれの目?くそ、........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すると確かにそこにい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履歴にはわずか5つ........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だれも、いなかっ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剣の代わり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狭い個室内。........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警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はなおも荒い呼吸を........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例えば、........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の肩に手を........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いやいやいや。........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フ、フ、フラグキタァ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っ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落胆して、........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お前だな?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誰の、ケータイ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なんで僕なんか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れにしても........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もう、学校に来る理由........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5分くらいなのら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セナやあやせ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ソファに座って........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病室は六畳ほど........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グラジオー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たはは。なんだ、........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アニマの像】
誇大妄想家
● それにしても.......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もう、学校に来る理由........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5分くらいなのら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セナやあやせ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ソファに座って........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の病室は六畳ほど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グラジオール........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たはは。なんだ、........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あ、の……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少なくともあのとき、........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は死んだ方が........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それでも今の僕に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この声……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リベンジってこ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crying sky】
● スク水+メガネだよね!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スク水より競泳水着だろ!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スイミングシャップはもちろん装備!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すっかり盛り上がっている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こんなのただの偶然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これはきっと目の錯覚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犯人はこの学園内にい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僕を挑発しているん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今すぐあれを消した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知・っ・て・る・よ・ね?
● コーラしかないじゃーん。.......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ちょっ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の最初の担当医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タッキー.........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메디컬 레코드(MEDICAL RECORD)가 나오면 이미 リア充 트로피와 誇大妄想家 트로피를 얻은 상태이기 때문에 본인 마음대로 체크를 하던지 안하던지 결정한후 OK를 눌러 줍니다.
★ 메디컬 레코드 이후 아래의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위의 대사선택 이후 엔딩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その目だれの目?
七海(나나미) 루트
● コーラしかないじゃーん。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は姉の方が好きです。」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ひんぬーは好きです。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七海意外でも3次元での相手はい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七海はかわいい。それは認め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七海たんとチュッチュしたいよぉ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おにぃのバカ!
★ 트로피 획득이후 아래의 메디컬 레코드 체크전까지 모든 망상화면을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메디컬 레코드(MEDICAL RECORD)가 나오면 이미 リア充 트로피와 誇大妄想家 트로피를 얻은 상태이기 때문에 본인 마음대로 체크를 하던지 안하던지 결정한후 OK를 눌러 줍니다.
★ 메디컬 레코드 이후 엔딩까지 모든 망상화면을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daydream】
あやせ(아야세) 루트
● 僕を、見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きっとFESは僕に救いを求めて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FESの誘惑に乗ってみた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飛び降りたら、きっと気持ちい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FESと一緒なら死んでもい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すべてから開放された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杭を打て
★ 트로피 획득이후 아래의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위의 대사선택 이후 엔딩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罪過に契約の血を】
セナ(세나) 루트
● ホントに剣を振り回し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もっと視姦してくださ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の女になら全力で土下座してもい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むしろ踏まれた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剣でアッー! されるんですね分ります。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どうせ僕はあの剣で殺されるん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ガルガリ君ソーダ味
★ 트로피 획득이후 아래의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위의 대사선택 이후 엔딩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デウス・エクス・マキナ】
梢(코즈에) 루트
● すると確かにそこにい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を助けに来てくれ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転校生は悪魔払いのプロ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弱そうに見えるのはカモフラージュ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梨深を殺してくれるんだ!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2人で殺し合え!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ドカバキグシャーッ!
★ 트로피 획득이후 아래의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위의 대사선택 이후 엔딩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殺戮に至る病】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2번을 로드 합니다.
● すっかり盛り上がっている......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하여 다음 망상화면까지 간후 버튼을 눌러 タイトルに戻る 항목을 선택하여 메인메뉴로 빠져 나옵니다. (시스템 데이터는 반드시 저장 하세요)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8번을 로드 합니다.
● この声……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リベンジってこ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하여 엔딩까지 진행을 합니다.
ネガティブ人間
최후 엔딩 루트
메인메뉴에서 새롭게 추가된 blue sky 항목을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 합니다.
● きみはぼく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ぼくはきみ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ぼくなんて、い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きみなんて、い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ぼくはぼく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あなたは、おにぃ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あなたは、にしじょうくん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きみは、たくみ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あなたは、たくみしゃん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おまえは、にしじょう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あなたは、たく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ぼくはぼく。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ぼくは、妄想のそんざ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僕は、存在す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僕は、西條拓巳。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blue sky】
최후 엔딩이후 메인메뉴에서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세이브 파일 1번을 로드 합니다.
● スク水+メガネだよね!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スク水より競泳水着だろ!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スイミングシャップはもちろん装備!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すっかり盛り上がっている........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오른쪽으로 밀어 화면을 빨간색(네거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コーラしかないじゃーん。........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 「………」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ちょっと、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僕の最初の担当医は、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タッキー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메디컬 레코드(MEDICAL RECORD)가 나오면 네모칸을 한개도 체크하지 않고 OK만 눌러 줍니다.
● 僕を、見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ねえ、ナイトハルト、........
위의 대사가 나오면 망상화면을 만들지 말고 그냥 게임을 진행 합니다.
● ホントに剣を振り回した!
위의 대사가 나오면 아날로그 스틱 R을 왼쪽으로 밀어 화면을 녹색(포지티브)으로 만든뒤 게임을 진행 합니다.
위의 망상화면 이후 아래의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 합니다.
● 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はっきりと剣が見えた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なんとなく剣に見えただけ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 ここ意外の場所でもその剣は見える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NO를 선택 합니다.
● 実際にはそれは剣じゃない >> 왼쪽의 대사가 나오면 YES를 선택 합니다.
위의 대사선택이후 다음 대사 선택전까지 망상화면을 만들지 않고 게임을 진행한후 버튼을 눌러 タイトルに戻る 항목을 선택하여 메인메뉴로 빠져 나옵니다. (시스템 데이터는 반드시 저장 하세요)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CG가 한장 모자랍니다. 남은 CG는 아무 엔딩을 보면 얻게 되는데 메인메뉴에서 CONTINUE > CHAPTER LIST 순으로 선택하여 맨 아래에서 두번째의 第7章 [daydream] 챕터를 선택한후 스킵으로 엔딩까지 진행하면 CG 컴플리트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대사선택이나 망상 선택화면이 없으므로 스킵을 해서 빠르게 엔딩까지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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