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트로피 난이도 : ★★★★★★☆☆☆☆

▷ 반 복 난이도 : ★★★★★☆☆☆☆☆

▷ 오프라인 트로피 갯수 : 35개 (28 4 2 1

▷ 온라인 트로피 갯수 : 17개 (16 1)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시간 : 200 ~ 300시간
▷ 플래티넘을 얻기위해 걸리는 최소 회차 : 1 회차 + @(프리모드)
 오류 트로피 : 없음


2018년 발매된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락스타 게임즈 창립 20주년의 기념작으로 전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의 프리퀄 작품 입니다. 대대로 락스타 게임의 트로피가 플래티넘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일반 게임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게 특징인데 이번 레드 데드 리뎀션 2도 마찬가지로 플래티넘 획득에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게다가 주의해서 얻어야 할 트로피가 몇개 있어서 스토리 진행중 해당 트로피를 놓칠경우 한회차를 다시 플레이 해야 하니 공략을 보고 주의해서 게임을 진행해 주세요 그외의 나머지 트로피들은 엔딩이후에도 얼마든지 획득이 가능 합니다.


주의해야 할 트로피는 아래의 네가지로 돈 기부하기, 동료와 보조활동 하기, 동료가 원하는 아이템 주기, 보조 명예 스토리 임무 하기 등이 있습니다. 아래 공략에는 이 네가지 트로피를 얻기위한 활동을 각 챕터마다 적어놨으니 그대로만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트로피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챕터마다 세이브 파일을 저장해 두면 나중에라도 실수했을때 도움이 됩니다.


 기부 천사  (주의)

갱 납부함에 $250를 기부하십시오.


 유익한 친구  (주의)

각 캠프에서 동료와 보조활동을 완료하십시오.


 심부름꾼  (주의)

캡프 동료가 원하는 아이템 5개를 전달하십시오.


 남을 돕는다는 것  (주의)

보조 명예 스토리 임무를 모두 완료하십시오.


그리고 트로피중 스토리 임무를 완료하여 금메달 70개를 얻는 트로피가 있는데 플래티넘 획득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싶은 분들은 반드시 1회차 스토리 임무를 진행하면서 최대한 금메달을 얻으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엔딩이후 스토리 임무 다시하기는 가능하지만 다시하기로 스토리 임무를 할 경우, 주인공과 말의 능력치가 초기화 되어 임무를 시작하기 때문에 금메달을 따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시간을 줄이고 싶은 분은 1회차 스토리 진행중 임무 시작전에 세이브 파일을 만들고 시작하여 금메달을 획득 못했을 경우 다시 파일을 로드하여 재시작 하는게 좋습니다.


SINGLE TROPHY


게임을 시작하면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앞서 말했던 주의해야 하는 네가지 트로피를 신경쓰면서 게임을 진행해 주세요 명예 임무의 경우 반드시 모두 완료를 해야 하지만 동료와의 보조활동의 경우 각 챕터당 한번씩만 해줘도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챕터 6에 나오는 특정 명예임무의 경우 명예레벨이 4 이상에만 등장하기 때문에 챕터 6까지 진행할 동안은 최대한 선한 플레이를 하여 명예레벨을 신경써줘야만 합니다.


CHAPTER 1


 살짝 긁힌 것뿐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진흙탕으로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CHAPTER 2


명예 스토리 임무 


● 대부업과 죄악 I, II, III (캠프에 있는 스트라우스) - 퀘스트가 시작되면 돈을 받아야 할  인물이 세명 나오는데 반드시 세명을 다 만나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진짜로 잘 듣는 엉터리 약 (발렌타인 마을에 있는 보안관 사무실)

 기름을 부어라 II (캠프에 있는 존 마스틴)

 우리는 한때 진실로 사랑했네 I, II, III (아서의 텐트에서 메리의 편지를 읽으면 미션 활성화)


동료와의 보조활동 임무


 갱 멤버(랜덤) – 도미노 또는 포커: 미니맵에 수잔(포커) 또는 도미노를 동료와 플레이 합니다.

 레니 – 파이브 핑거 필렛 : 캠프에서 가끔씩 테이블에 앉아있는 레니를 볼수 있는데 그에게 말을 걸어 파이브 핑거 필렛을 플레이 합니다.

 하비에르 – 집털기: 캡프에 있는 하비에르에게 말을 건 뒤, 그를 따라가 집을 털면 됩니다.

 찰스 – 사냥: 캠프에 있는 찰스에게 말을 걸고 들소 사냥을 하면 됩니다.


심부름


 찰스 (캠프 : 낮) - 밀주(장물아비가 팝니다.)

 피어슨 (캠프 : 낮) 토끼 

 메리베스 (캡프 : 낮) - 만년필(에메랄드 농장 오른쪽에 아래 이미지의 위치 집안에 있습니다.)


 수잔 - 식용허브(백리향 2개 또는 오레가노 또는 야생박하) 말굽언덕 왼쪽 지역에 있습니다.


 찰스 - 올리앤더 (생드니 왼족에 있는 악어가 나오는 늪지대에 넓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하비에르 - 올리앤더 (생드니 왼족에 있는 악어가 나오는 늪지대에 넓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 위스키

 잭 (캠프) - 동화책 메인미션 : 남자들의 낚시 진행중 자동으로 의뢰(동화책의 위치는 만년필을 얻게되는 집에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 하세요)


 더 나은 곳으로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챕터 2를 완료하십시오


CHAPTER 3


명예 스토리 임무


 진정한 사랑의 기로 I, II, III

 대부업과 죄악 IV (캠프에 있는 스트라우스와 대화를 합니다.)


동료와의 보조활동 임무


 션 (캠프 : 낮) – 집털이(다른 동료와는 달리 션의 집털이 보조활동은 미니맵에 표시가 됩니다.)

  – (캠프) - 캠프에 있는 빌과 대화하여 역마차 털이를 합니다. 

 틸리 (캠프 : 낮) – 도미노 게임: 미니맵에 도미노 게임이 표시되어 있고 그 자리에 틸리가 앉아 있으면 그녀와 함께 도미노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키이란 (캠프 : 아침) - 낚시(다른 동료와는 달리 키이란의 낚시 보조활동은 미니맵에 표시가 됩니다.)

 하비에르 (캠프 : 아침) - 낚시(다른 동료와는 달리 하비에르의 낚시 보조활동은 미니맵에 표시가 됩니다.)

 마이카 (캠프 : 낮) – 파이브 핑거 필렛 : 미니맵에 파이브 핑거 필렛 게임이 표시되어 있고 그 자리에 마이카가 앉아 있으면 그와 함께 파이브 핑거 필렛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하비에르 (캠프) – 집털이


심부름


 세이디 (캠프) 하모니카 - 메인미션 : 여자도 할 수 있다고 진행중 자동으로 의뢰합니다.


 틸리 (캠프 : 낮) 목걸이 - 틸리와 도미노 게임 플레이중 자동으로 의뢰합니다.

● 몰리 (캠프 : 낮) 손거울 - 캠프를 돌아다니다 보면 랜덤으로 아서에게 말을 걸어 외뢰합니다.


 찰스 (캠프 : 낮) 밀주 - (장물아비가 팝니다.)

 호제아 (캠프 : 낮) 인삼 - (장물아비가 팝니다.)


 대립을 끝내는 법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챕터 3을 완료 하십시오


CHAPTER 4


명예 스토리 임무


 형제를 도와주시오

 형제 자매가 하나 되어 (형제를 도와 주시오 완료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활성화 됩니다.)

 아버지와 다른꿈 - I,II (명예의 남자, 안젤로 브론테 완료후 편지가 도착했다는 메세지가 뜨면, 캠프내 아서의 방에 빠른 이동 지도위에 편지가 생기고. 편지를 읽으면 미션이 활성화 됩니다.)

 대부업과 죄악 - V


동료와의 보조활동 임무


 마이카 (캠프 : 밤) – 역마차 강도질 : 캠프에 있는 레니와 대화하여 역마차 강도질을 합니다. (미니맵에 마차 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활성화 되면 레니에게 말을 거세요)

 레니 (캠프 : 밤) – 역마차 강도질 : 캠프에 있는 레니와 대화하여 역마차 강도질을 합니다. (미니맵에 마차 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활성화 되면 레니에게 말을 거세요)

 피어슨 (캠프 : 밤)– 사냥 : 캠프에 있는 피어슨과 대화하여 사냥을 가면 됩니다.

 엉클 (캠프 : 밤) – 도둑질 : 캠프에 있는 엉클과 대화(미니맵에 랜덤으로 소머리 모양의 아이콘이 뜹니다.)한 후, 소들을 도둑질 하면 됩니다.


 기부 천사  (주의)

갱 납품함에 $250를 기부하십시오


기부는 게임 초반에 캠프를 치게 되는 장소인 말굽언덕부터 기부가 가능해 집니다. 캠프내 미니맵에 표시된 돈모양의 가방이 있는 곳으로 가서(아래 이미지의 동그라미 친 곳이 기부함 입니다.) 아래 이미지의 동그라미 친 상자앞에 가면 기부를 할수가 있습니다. 기부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돈 또는 귀중품을 기부할 수가 있으며, 트로피만 따고 싶으신 분들은 기부하기 전에 세이브를 한 뒤 기부를 해서 트로피만 얻은후 다시 로드를 해서 게임을 진행 하면 됩니다. (기부 금액은 누적 입니다.)


주의 : 이 트로피는 챕터4가 끝나기 전까지는 완료를 해야만 합니다. 챕터 5부터는 기부가 안되기 때문에 트로피를 얻을수가 없습니다.


 유익한 친구  (주의)

각 캠프에서 동료와 보조 활동을 완료하십시오


게임을 진행 하다보면 랜덤으로 캠프에 동료들의 이름이 적힌 하얀점이 뜰겁니다. 이것이 동료와의 보조활동으로 동료와 같이 활동을 완료하면 됩니다. 모든 동료와의 활동을 할 필요는 없고 각 챕터 마다 한번씩만 동료와의 보조활동을 완료해 주면 됩니다. 챕터 2, 3, 4에서 한번씩만 해주면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주의 : 이 트로피는 챕터4가 끝나기 전까지는 완료를 해야만 합니다. 챕터 5부터는 트로피를 얻을수가 없습니다.

 

 심부름꾼  (주의)

캠프 동료가 원하는 아이템 5개를 전달하십시오


캡프 생활을 하다보면(캠프 주위를 돌아다니다 보면) 동료가 먼저와서 말을 걸거나 미니게임 도중 또는 미션 진행중 동료가 원하는 아이템을 가져오라고 할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아침부터 저녁(08:00 ~ 20:00) 사이에 동료들이 아이템을 달라고 하며 이벤트 발동은 체감상 하루 간격 또는 메인 미션을 한개 클리어 한 이후에 일어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동료가 원하는 아이템은 챕터 2부터 동료가 요청을 하는데, 아서가 캠프에 가만히 있을때 동료가 와서 말을 걸며 아이템을 원하거나 아니면 캠프를 돌아다니면서 직접 말을 걸면 아이템을 원하기도 합니다.(걸어다니는 동료는 아이템을 대부분 원하지 않고 한자리에 머물러 있는 동료가 아이템을 가져다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료가 원하는 물품을 5개 전달해주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챕터 4 이후에는 이 트로피를 얻을수가 없으니 챕터 4가 끝나기 전까지는 이 트로피를 얻어야 합니다. (챕터 4 클리어 이후에도 트로피를 못 얻었으면 한회차를 다시 해야 하므로 웬만하면 챕터 2에서 신경써서 미리 따두면 게임 진행이 편해집니다.)


 해안으로 밀려오다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챕터 4를 완료 하십시오


CHAPTER 5


명예 스토리 임무 :없음

 배신자는 안 돼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챕터 5를 완료하십시오


CHAPTER 6


명예 스토리 임무


 용서를 구하지 마라 - I,II (명예레벨 4이상일시 앤즈버그에서 퀘스트 시작)

 대부업과 죄악 - VI,VII

 사람과 천사 - 형제자매가 하나 되어 퀘스트 완료시 생드니 교회에서 퀘스트 시작(대화의 예술 미션 완료시 수녀가 멕시코로 떠나게 되어 더이상 이 미션을 플레이 할수가 없으니 그전에 미션이 뜨면 먼저 완료해 주세요)

 진정한 사랑의 기로 - IV,V (아서 텐트에서 편지 읽고 시작)

 고고학 수업 (미션 이동중 먼로 대위와 대화중 도와달라고 할때 반드시 수락을 해야 미션 완료후 명예로운 도둑이 활성화 됩니다.)

 명예로운 도둑 

 미망인 세이디 애들러 - I,II


 남을 돕는다는 것  (주의)

보조 명예 스토리 임무를 모두 완료하십시오


위에 열거한 모든 명예 스토리 임무를 완료하면 챕터 6에서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마침내 온 행운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잘가게, 친구여'를 완료하십시오

 리뎀션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레드 데드 리뎀션'을 완료하십시오


EPILOGUE


 카우보이 건축가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새 예루살렘'을 완료하십시오

 끝없는 여름  (스토리 진행 관련 자동 트로피)

에필로그를 완료하십시오


엔딩이후 얻어야 하는 트로피


앞서말한 주의해야 하는 트로피 4개와 스토리 관련 트로피를 모두 얻었다면 엔딩이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나머지 못얻은 트로피들을 얻으면 됩니다.

 서부의 능력자 

100% 완료를 달성하십시오


아래 링크된 공략을 참고로 100% 완료를 달성하세요 100% 완료를 달성하면 싱글 트로피의 대부분을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100%완료 진행상황은 게임도중 버튼을 누른 후 진행상황 > 전체 완료율 순으로 선택하면 확인이 가능 합니다.


100% 완료 컴플리트 가이드 보러가기

 골드 러시 

스토리 임무에 금메달 70개를 획득하십시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스토리 임무를 완료하여 완료 결과에 따라 금, 은, 동의 메달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 트로피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스토리 임무 104개 중에 금메달 70개를 얻게되면 획득하는 트로피인데 주의해야 할점이 임무 다시 하기로 인한 플레이는 주인공과 말의 능력치가 초기화 된 시점에서 임무를 시작하기 때문에 금메달을 얻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메인미션을 진행할 때 아래 링크된 공략의 금메달 획득조건을 보고 최대한 금메달을 얻으면서 엔딩을 보는게 시간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임무 다시하기는 게임도중 버튼을 누른후 진행상황 스토리 순으로 선택하여 원하는 임무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면 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금메달 공략 영상 챕터 1, 2 보러가기

레드 데드 리뎀션 2 금메달 공략 영상 챕터 3, 4 보러가기

레드 데드 리뎀션 2 금메달 공략 영상 챕터 5, 6 보러가기

레드 데드 리뎀션 2 금메달 공략 영상 챕터 에필로그 1, 2 보러가기


 장난감 목마 

모든 미니게임을 플레이 하십시오


레데리 2에는 아래 총 4개의 미니게임이 존재 합니다. 미니 게임은 캠프 또는 마을에서 쉽게 플레이가 가능 하며 4개의 게임을 한번씩만 플레이 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 포커

● 블랙잭

● 도미노

● 파이브 핑거 필레


미니게임의 플레이 확인은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진행 상황 > 전체 완료율 > 테이블 게임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무단 침입 

4채의 농가에서 숨겨둔 돈을 회수하십시오


게임 플레이중 동료와의 보조활동 임무를 하게되면 그중에 집털이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트로피 획득이 가능 합니다만, 따로 트로피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로 집을 털면 됩니다.



 인공 지능 

마르코 드래직의 최후를 알아내십시오


이 트로피는 챕터 4부터 획득이 가능해 집니다. 아래의 순서에 따라 미션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1. 챕터 4가 시작되어 생드니에 아래 이미지의 위치로 가면 낯선 사람이 있습니다. 이사람에게 말을 걸면 좌충우돌 과학자 임무가 생기게 됩니다. (그 남자의 이름은 마르코 드래직이라고 하며 임무는 소형 배를 조종하여 물위에 떠있는 기뢰와 배들을 폭파 시키면 됩니다.)



2. 좌충우돌 과학자 임무 완료후 하루정도 시간을 보낸후 밤에 아래 위치의 장소로 가면 좌충우돌 과학자 - II 임무가 생겨납니다.(이 임무는 반드시 비오는 날 밤에만 활성화가 됩니다. 밤에 저 장소에 가더래도 임무가 활성화 되지 않으면 2~3일 잠을 더 자보고 가보세요 이 미션은 저녁 21시 부터 활성화 됩니다.)



건물 뒤 문으로 가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발생하고 마르코에게 받은 피뢰침 세개를 받게 되는데, 이 피뢰침을 적절한 장소에 설치를 하면 됩니다. (미니맵에 피뢰침을 설치할 지점이 표시가 되며 벼락이 떨어지는 곳에 피뢰침을 설치하면 됩니다.)


피뢰침을 설치한 후 마르코에게 돌아가면 탑의 스위치를 올려달라고 합니다. 탑으로 올라가 스위치의 순서를 왼쪽 > 오른쪽 > 중간 순으로 스위치를 조작하면 되고 임무를 마무리 하면 됩니다.


3. 좌충우돌 과학자 - II 임무를 완료한 후 근처에서 캠프를 치고 잠을 자서 이틀을 보냅니다. 이제 다시 마르코의 연구실로 가면 그가 바닥에 죽어있는 것을 볼수가 있고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부자 털기 

강도나 약탈로 $250를 획득하십시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NPC들을 위협해서 삥(?)을 뜯거나 적들과의 전투이후 시체를 뒤져 돈을 가져가면 됩니다. 이 트로피를 빨리 따려면 열차털이가 제일 빠르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적들의 시체만 조사해도 엔딩 이전에 트로피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통이 큰 손님 

상점에서 $5000를 사용하십시오

 착하거나 나쁘거나 

명예레벨이 최대치나 최저치에 도달하게 하십시오


레데리2에는 명예 시스템이 존재 합니다. 명예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선한 행동을 하면 명예가 올라가지만. 악한 행동을 하면 명예가 떨어지게 됩니다. 명예 레벨은 8이 최대이며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명예를 최대 또는 최저로 맞추면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주의 : 명예레벨은 챕터 6이전에는 레벨 6이 한계이므로 무리하게 명예를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상에서의 명예 확인 법은 십자키 를 누르면 게임 화면 아래에 게이지바가 나타나는데, 게이지가 왼쪽의 빨간색 쪽으로 갈수록 불명예 오른쪽 하얀색으로 갈수록 명예 수치가 높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명예를 올리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낚시 : 낚시는 챕터 2 진행중 메인 미션 : 남자들의 낚시 를 완료하면 그때부터 본격적인 낚시가 가능해 집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다시 방생해 주면 명예도를 올릴수가 있으며 낚시로 물고기를 반복적으로 잡아 놔주기를 반복하면 쉽게 명예수치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 현상금 사냥 : 각 마을의 보안관 사무실에서 현상범을 잡을수 있게 되면 맵에 사람모양의 아이콘이 뜹니다. 이후 보안관 사무실로 찾아가 포스터를 떼고 사냥을 허가받은 후 현상범을 잡으면 됩니다.

● 우연한 만남 :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미니맵에 랜덤으로 하얀 점이 나타날때가 있습니다. 이 점은 아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며 이들을 도와주면 명예수치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 기부상자 : 아서의 캠프에 가면 기부상자가 있습니다.(미니맵에 돈가방으로 표시가 됩니다.) 기부를 하게되면 명예수치를 올릴수가 있는데 한꺼번에 많은 돈이나 물품을 기부한다고 해서 명예수치가 확 올라가는 것은 아니니 되도록이면 캠프 들를때마다 조금씩 자주 기부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 현상금 납부 : 수배가 떨어져서 현상금이 붙었다면 우체국으로 가서 현상금을 납부하세요 현상금을 납부하면 명예수치가 오릅니다.

● 캠프활동 : 캠프에 있는 동료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거나 그들의 심부름을 해주면 명예수치가 상승 합니다.

 서부의 낯선사람 

낯선 사람 임무세트 10개를 완료하십시오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맵 또는 미니맵에 아래와 같이 물음표 모양의 안개가 피어있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곳으로 가게 되면 낯선사람이 있으며 그와 상호작용하여 부탁을 들어주면 됩니다만 주의 하실점이 트로피 조건을 보면 임무 10개가 아니고 임무세트 10개라고 명시되어 되어있습니다.


진행률에 낯선사람 임무를 10개 완료 했다고 해서 트로피가 바로 뜨지않고 세트로 10개를 완료해야 하기 때문에 낯선사람 임무를 완료해 가다보면 자연스레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미꾸라지 

모든 주에서 현상금 $250가 걸린 채 3일 동안 살아남으십시오


이 트로피는 레데리2에 등장하는 5개주의 현상금이 $250이 돼야하기 때문에 에필로그 이후부터 획득이 가능 합니다.(에필로그 전에는 뉴 오스틴 지역을 갈수가 없기 때문에 트로피 획득이 불가능 합니다. 버그로 갈수는 있지만 후에 패치의 가능성을 두고 공략을 하겠습니다.)


아래 리스트에 나열된 5개 주의 현상금을 $250이상으로 만든 후(강도, 약탈, 살인)에 호텔 또는 살롱에서 3일 잠을 자면 됩니다. 잠을 잘때는 방을 빌린 후, 제일 긴 시간으로 두번 잔 후에 세이브를 한 뒤 다시 세이브 파일을 로드하여 트로피가 뜰때까지 다시 잠을 자면 됩니다.


● 르모인 (Lemoyne)

● 뉴 하노버 (New Hanover)

● 엠베리노 (Ambarion)

● 웨스트 엘리자베스 (West Elizabeth)

● 뉴 오스틴 (New Austin)


5개의 주중에 엠베리노 지역은 마을이 없어 현상금을 올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엠베리노 지역에 가서 엠베리노 지역을 지나가는 열차를 턴다거나, 가끔가다 2명씩 길을 이동하는 사람이 보이면 한명만 죽이고 나머지는 살려둬서 살인자로 신고가 돼면 보안관들이 옵니다. 보안관을 죽여서 현상금을 올리세요 


트로피를 획득하기 전에 명예 트로피를 못땃거나 명예수치가 신경 쓰이는 분들은 반드시 세이브를 해주신후에 트로피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집가의 아이템 

수집품 종류 하나를 완성하십시오


1. 영상에 나오는 역으로 가면 낯선 사람이 있고 그와 대화를 하면 흡연 및 다른 취미 임무가 생깁니다.(임무가 안나올 경우 잡화점에서 프리미엄 담배를 구입하여 담배 카드를 얻은후에 다시 가보세요) 


2. 임무가 생성되면 마을에 있는 잡화점으로 가서 진열대에 진열되어 있는 프리미엄 담배 앞에 선 다음  버튼을 눌러 담배를 최대한 구매 합니다. (가방 업글을 안했을 경우 두번만 구입이 가능 합니다. 영상에서는 상품 책자를 통해 담배를 구입하는데 책자로 구매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진열대 앞에서 직접 사는걸 추천 합니다.)


3. 담배를 사면 카드를 얻게 되고 더이상 담배가 구매가 안되면 담배를 버립니다. 이후 담배를 사고 버리고를 반복하여 144장의 카드를 모두 모읍니다. (담배를 살때마다 카드를 얻을수는 있지만 중복카드가 나올수도 있기 때문에 모든 카드를 모으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4. 카드를 모두 모은 후에 아무 우체국으로 가서 카드를 모두 보내면 트로피를 얻게 되고 어느정도 시간을 보낸뒤 우체국으로 가면 보상이 들어와 있습니다. (반드시 낯선 사람에게 임무를 받아야만 카드를 보낼수 있고 보상을 받게되니 임무를 활성화 한 다음 이 작업을 실행 하세요)


수집품중 우선적으로 담배 카드를 권하는 이유는 담배 카드를 얻게 되면 데드아이 경험치가 올라가서 적과의 전투가 쉬워지기 때문이고, 다른 수집품들은 모으려면 많은 장소를 말을타고 돌아 다녀야 하지만 담배는 그럴 필요가 없이 한자리에서 모든 수집품을 모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의를 표하며 

죽은 동료 무덤을 모두 찾으십시오 


이 트로피는 엔딩이후 얻을수 있는 트로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죽었던 인물들의 무덤을 한번씩 찾아가 조의를 표하는 과제 입니다. 아래의 영상을 참고로 총9개의 무덤을 모두 발견하면 됩니다.


무덤발견의 진행 상황은 게임포즈 메뉴에서 진행 상황 > 전체 완료율 > 무덤을 참고 하시고 무덤 앞에서 반드시  버튼을 길게 눌러 살펴보기를 해야만 무덤을 발견한것으로 인정이 됩니다.


 


 예술이야 

박제 다람쥐의 보금자리를 찾으십시오


이 트로피는 엔딩 이후에만 얻을수 있는 트로피로(챕터 2부터 트로피 작업은 가능하지만 트로피는 엔딩이후에 획득 가능 합니다.) 에필로그 2까지 완료하여 엔딩을 본 후 아래 마을의 우체국(발렌타인, 생 드니, 로도스, 반 혼, 스트로베리, 아르마딜로)으로 가면 우체국 건물안 벽에 HUNTERS SOUCHT! 라고 씌여진 포스터가 있습니다. 그 포스터를 읽으면 미션이 시작 됩니다. (미션명은 야생 동물 전시회 입니다.)


미션의 내용은 홉스부인이 야생 동물 전시회에 필요한 완벽한 동물의 사체(별 세개짜리)를 모아달라는 것이며 총 5단계의 의뢰가 있습니다. 의뢰 내용은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동물의 사체를 보낼때는 반드시 완벽한 사체(완벽한 사체가 아닐경우 우체국에서 우편을 보낼수가 없습니다.)만 보내야만 합니다.


완벽한 사체를 얻기 위해서는 전설의 숫사슴을 사냥하여 장물아비를 통해 수사슴 뿔 장신구를 만들어 두면 완벽한 사체를 얻기가 쉬워집니다. 아래의 표기된 동물중 작은 동물용 화살로 사냥해야 하는 동물을 제외한 나머지 동물은 바민트 라이플로 잡으면 됩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동물은 3성이 아니더라도 주머니에 넣는 순간 랜덤으로 완벽한 사체를 얻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쥐나 새종류는 3성만 찾으려고 하지 말고, 일단 보이면 총으로 맞추시고 토끼, 주머니쥐, 스컹크, 비버만 머리를 노려 잡으면 됩니다.)


사체를 모두 모았으면 우체국을 총해 우편으로 보내고 24시간 이후에 보상을 받으면 다음 단계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1단계 - 토끼(바민트 라이플), 다람쥐(작은 동물용 화살)

2단계 - 홍관조, 쥐, 딱따구리

3단계 - 얼룩 다람쥐(작은 동물용 화살), 찌르레기, 개똥지빠귀, 주머니쥐(반드시 맨 마지막으로 잡으세요)

4단계 - 풍금새, 참새, 두꺼비(작은 동물용 화살), 황소개구리, 스컹크

5단계 - 애기여새, 박쥐, 큰어치, 까마귀, 비버(반드시 맨 마지막으로 잡으세요)


5단계 사냥까지 모두 완료하고 우체국에 우편을 보내면 시간이 지나 돈과함께 홉스 부인이 보낸 초대장을 보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초대장을 읽으면 지도에 홉스 부인의 위치가 표시 됩니다.) 홉스 부인을 찾아가면 이벤트가 발생하며 선물로 다람쥐 박제를 받게 됩니다.


박제를 받은 후 비처스 호프(존의 집)으로 돌아가 1층 벽난로에 다람쥐를 진열한 후 24시간(게임시간)이 지나면 다람쥐가 사라져 있습니다. 다람쥐가 총 6번 사라지는데 모두 찾게 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다람쥐의 위치는 아래 리스트를 참고 하세요 (다람쥐를 찾은후 다시 벽난로에 진열하고 24시간을 보내세요 이 행동을 반복합니다.)


1. 존의 집(비처스 호프) 1층 침실에 있는 궤짝안

2. 존의 침실에 있는 벽난로 굴뚝을 수색 합니다.

3. 부엌(침실 맞은편) 구석에 있는 사다리를 타고 2층에 올라가면 있는 궤짝안

4. 양이 있는 마구간(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옆 벽에 붙어있는 수레안

5. 마구간 건물 안 2층(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세요)에 있는 궤짝안

6. 아래 지도에 표시된 곳 (스트로베리에서 12시 방향)으로 가면 다람쥐 박제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자급자족 

스토리 모드에서 다른 종류의 아이템을 30개 만드십시오


게임에서 아이템을 만드려면 캠프를 만들거나 캠프를 만들기 싫다면  버튼을 길게 누른후  버튼을 눌러 공예모드로 들어가 아이템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레시피는 스토리를 진행해 가면서 얻을수도 있고 레시피가 모자란다 싶으면 마을에 있는 장물아비에게 레시피를 구할수도 있습니다. 레시피를 구입하여 아이템을 30개 만드세요 같은 종류의 아이템은 카운트가 되질 않습니다.

 가죽 전문가  (주의)

스토리 모드에서 모든 종류의 동물 가죽을 벗기십시오


레데리 2에 등장하는 동물의 가죽을 벗기면 되는데 동물을 잡았다면 미니맵에 발바닥 모양의 아이톤이 표시가 되며 동물의 시체 옆으로 가서  버튼을 길게 눌러 가죽을 벗길수가 있습니다. 가죽은 벗기기만 하면 자동으로 카운트 되며 동물의 자세한 위치는 링크된 파워픽스 공략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진행현황은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진행상황 > 개요 > 동물 순으로 선택한 후 원하는 동물을 클릭하면 그 동물에 대한 진행상황을 알수가 있습니다.


1 페이지

아메리카 악어             

아메리카 악어(소형) 

아홉띠아르마딜로

아메리카 오소리

작은 갈색 박쥐

아메리카 흑곰

회색곰 아메리카 비버

큰어치

야생 멧돼지

흰꼬리 수사슴

흰꼬리 사슴

아메리카 들소

앵거스 소

데본 소


2 페이지

헤리퍼드 소

아메리카 황소개구리

북부 홍관조

아메리카 집고양이

애기여새

도미니크 닭

도미니크 수탉

자바 닭

자바 수탉

레그혼 닭

레그혼 수탉

큰초원들꿩

서부 얼룩 다람쥐

캘리포니아 콘도르

쿠거


3 페이지

뿔 가마우지

신열대구 가마우지

플로리다 크래커 젖소

캘리포니아 계곡 코요테

쿠바 참게

붉은 늪 가재

흰두루미

캐나다 두루미

아메리카 까마귀
아메리카 폭스하운드
오스트레일리언 셰퍼드

블러드하운드
블루틱 쿤하운드

보더 콜리

카타훌라


4 페이지

체사피크 베이 리트리버

시베리안 허스키

레브라도 리트리버

푸들

잡종 개

루퍼스

일반 당나귀

청둥오리

베이징 오리

흰머리독수리

검독수리

적로

쇠백로

눈백로

로키 산 수컷 엘크


5 페이지

로키 산 암컷 엘크

아메리카 붉은여우

아메리카 회색여우

은여우

띠미국독도마뱀

고산 염소

캐나다 거위

붉은매

붉은꼬리 말똥가리

털발말똥가리

큰왜가리

삼색왜가리

사막 이구아나

녹색 이구아나

목도리페커리


6 페이지

검은부리아비

회색머리아비

흰부리아비

서부 수컷 무스

서부 무스

노새

아메리카 사향쥐

볼티모어 찌르레기

후드 찌르레기

캘리포니아 수리부엉이

해안 수리부엉이

수리부엉이

앵거스 황소

데본 황소

팬서


7 페이지

플로리다 팬서

캐롤라이나 앵무

청머코 앵무

녹머코 앵무

금강 앵무

아메리카 흰 팰리컨

갈색 펠리컨

고리목 꿩

중국 고리목 꿩

버크셔 돼지

큰 중국 돼지

올드스팟 돼지

띄무늬꼬리비둘기

양비둘기

버지니아 주머니쥐


8 페이지

아메리카 영양 수컷

아메리카 영양 암컷

소노라 영양 수컷

소노라 영양 암컷

바하 캘리포니아 영양 수컷

바하 캘리포니아 영양 암컷

캘리포니아 메추라기

시에라 네바다 큰뿔 숫양

시에라 네바다 큰뿔양

사막 큰뿔 숫양

사막 큰뿔양

로키 산 큰뿔 숫양

로키 산 큰뿔양

검은꼬리잭토끼

북아메리카 라쿤


9 페이지

곰쥐

시궁쥐

서부 큰까마귀

붉은발얼가니새

아메리카 개똥지빠귀

진홍저어새

재갈매기

웃는갈매기

고리부리갈매기

메리노 양

줄무늬스컹크

붉은 보아뱀

무지개 보아뱀

선글로우 보아뱀

악질방울뱀


10 페이지

큰 삼각머리 독사

검은꼬리방울뱀

팀버 방울뱀

북부 카퍼헤드 뱀

남부 카퍼헤드 뱀

미드랜드 물뱀

코튼마우스 뱀

북부 물뱀

풍금새

비단풍금새

유라시아 나무 참새

아메리카 나무 참새

노랑머리참새

아메리카 붉은다람쥐

서부 회색다람쥐


11 페이지

검은다람쥐

서부 두꺼비

소노라 사막 두꺼비

동부 야생 칠면조

리오그란데 야생 칠면조

악어거북

동부 터키 벌처

서부 터키 벌처

회색늑대

팀버늑대

붉은배 딱따구리

도가머리딱따구리

전설의 황소악어

전설의 바라티 회색곰

전설의 비버


★12 페이지

전설의 흰색 들소

전설의 타탄카 들소

전설의 멧돼지

전설의 수사슴

전설의 쿠거

전설의 코요테

전설의 여우

전설의 엘크

전설의 무스

전설의 자구아로 팬서

전설의 영양

전설의 큰뿔 숫양

전설의 늑대


파워픽스 모든 동물 위치 보러가기


참고 : 사람이 기르는 동물(이 동물들은 가죽벗기기 자체가 활성화가 되질 않습니다.)과 전설의 동물 그리고 챕터 5부터 가게되는 구아르마섬에 등장하는 동물은 이 트로피와 상관이 없습니다. (빨간색 이름과 노란색 이름으로 된 동물)


가죽 벗기기 진행 상황은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진행상황 > 개요 > 동물 > 진행상황을 알고 싶은 동물 순으로 클릭하면 진행 상황을 알수가 있습니다.

 동물학자  (주의)

스토리 모드에서 전 지역의 동물을 연구하십시오


동물을 연구하는 방법은 연구하고자 하는 동물에게 가까이 가거나 쌍안경을 사용하여 동물을 본 후,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동물의 연구가 가능 합니다. 이 트로피 역시 위의 가죽전문가 트로피와 마찬가지로 파워픽스 공략을 참고로 모든 동물을 연구하시면 됩니다.


참고 : 전설의 동물 그리고 챕터 5부터 가게되는 구아르마섬에 등장하는 동물은 이 트로피와 상관이 없기 때문에 굳이 연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의 동물 리스트중 빨간색과 노란색 동물)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진행상황 개요 > 동물 > 진행상황을 알고 싶은 동물 순으로 클릭하면 진행 상황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만했다니까! 

16lbs(7.3kg)이상의 물고기를 잡으십시오


낚시는 챕터 2를 진행중 말굽언덕 캠프에 있는 아비게일 로버츠와 관련된 미션(남자들의 낚시)을 진행한 이후 할수 있게 됩니다. (챕터 2를 진행하다 보면 자동으로 아비게일에 관한 미션이 뜹니다.)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일반 물고기 보다는 전설의 물고기를 노리는게 좋습니다. (일반 물고기는 7.3kg 이상의 물고기를 잡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100% 완료를 위하여 전설의 물고기를 잡다보면 거의 자동으로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기 때문에 굳이 이 트로피를 얻기위해 따로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투 준비 완료 

하나의 보조 무기 또는 장총 무기의 각 부품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마을에 있는 총포상에 가서 점원 앞에서  버튼을 누른채로  버튼을 누른후 커스터마이징으로 들어가 개조할 권총을 한정 선택 합니다. (라이플을 선택해도 되지만 라이플의 경우 개조할 부품이 더 많아 돈이 더 들어가므로 권총을 개조해서 트로피를 따면 돈을 절약 할수 있습니다.)


권총을 선택한 후 부품 항목으로 들어가 손잡이, 총신, 조준기를 돈을 주고 모두 개조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부품이 오래돼서 낡았을 경우 개조가 안되니 개조를 하기전에 우선 무기손질 부터 한 후에 개조를 하시기 바랍니다.) 

 곰이 나타났다 

스토리 모드에서 곰의 18차례 공격에서 살아남아 곰을 모두 죽이십시오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곰의 출현 위치는 극히 제한적 입니다. 그러므로 18번 곰을 죽이기가 굉장히 어려운데다가 트로피의 획득 조건이 곰의 공격에서 살아남은 후 곰을 죽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판정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참고로 진행을 해주세요


일단 곰을 죽일 무기로 더블 배럴 샷건 또는 소드 오프 샷건과 소이탄을 준비 합니다. 무기가 준비되었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로 월레스역(WALLACE STATION) 11시 방향(곰이 그려져 있는 곳)으로 가면 곰이 나타납니다. 곰이 안나오면 캠프를 하여 시간을 보낸후에 가보세요


곰을 만나면 총을 쏘지말고 그냥 놔두면 곰이 주인공을 덮치는데  버튼을 눌러 실랑이를 벌이다가 주인공이 칼로 곰을 찌른후에 뒤로 빠지는데 이때 총을 쏴서 곰을 죽이면 카운트가 됩니다. 곰을 죽인후에 자살을 하거나 세이브를 한 후에 다시 로드하여 재반복 작업을 합니다. (곰이 안나올 경우 캠핑으로 시간을 보낸후에 도전하세요)





 말은 내 친구 

말 한 마리와의 친밀도 레벨을 최대치에 도달시키십시오


말을 친밀도 레벨은 최대 4로 아래의 행동을 하여 말의 레벨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행동을 틈틈히 하다보면 쉽게 레벨 4에 도달할수가 있습니다.


먹이 주기 : 말 옆에 붙은 상태에서  버튼을 누른채로 십자키  를 누릅니다.

쓰다듬기 : 말 옆에 붙은 상태에서  버튼을 누른채로  버튼을 누릅니다.

빗질하기 : 말 옆에 붙은 상태에서  버튼을 누른채로 십자키  를 누릅니다.

말을 타고 있는 누적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경험치 획득


말의 친밀도 레벨은 게임도중  버튼을 눌러 플레이어 >  순으로 선택하면 확인 가능 합니다.


ONLINE TROPHY


 탈옥 

Red Dead 온라인 : 인트로를 완료하십시오


 시리즈 전공 

Red Dead 온라인 : 시리즈에 참가하십시오


튜토리얼을 마치고 유랑모드로 들어와서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 메뉴가 화면 좌측에 생성이 됩니다. 온라인 메뉴중 '온라인'을 선택하여 커서를 아래로 내리면 시리즈 3개가 보일겁니다. 결전 시리즈, 결전 시리즈(대형), 경주 시리즈 이 세개시리즈중 아무 한개의 시리즈를 참여하여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청부 총잡이 

Red Dead 온라인 : 세계 곳곳의 캐릭터들로부터 10개의 유랑 모드 임무를 수락하십시오


번역이 좀 잘못되어 있는데 임무를 수락하는게 아니고 임무를 완료해야만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을 시작하여 맵을 열면 지도에 분홍색 원안에 손들고 있는 사람모양의 마크를 곳곳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일명 낯선사람으로 불리며 NPC와 대화하여 임무를 받은뒤 완료를 10번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이 트로피의 진행상황은 온라인 게임 진행중  버튼을 눌러 진행상황 > 보상 > 유랑모드로 들어가 유랑모드 임무완료를 체크하면 됩니다.


 파란만장 

Red Dead 온라인 : 5개의 유랑모드 이벤트를 플레이 하십시오


레데리 온라인을 플레이 하다보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랜덤으로 유랑모드 이벤트의 초대를 받게 됩니다. 초대가 왔다면  버튼을 눌러  초대에 응한후 이벤트를 5번 플레이 하여 완료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초대 한번에 한번의 이벤트가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총 5번의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벨트 버클 

Red Dead 온라인 : 보상에서 5개의 골드 벨트 버클을 달성하십시오

 진짜배기 

Red Dead 온라인 : MVP를 3번 달성하십시오(최소 4명의 플레이어들이 있는 라운드에서)

 말 콜렉터 

Red Dead 온라인 : 동시에 말 5마리를 소유하십시오


이 트로피는 레데리 온라인에서 제일 돈이 많이 들어가는 트로피로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최소 $1,700 달러가 필요 합니다.


레데리 온라인에서는 말을 관리하거나 말에 관한 용품을 살수 있는 마구간이 마을 곳곳에 존재하며(지도에서 마구간은 말발굽 모양으로 표시가 됩니다.) 마구간에 가면 마구간 메뉴중 '소유한 말관리'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그러면 마구간을 기존 한개만 쓸수 있는걸로 되어있는데 나머지 4개의 마구간을 돈으로 사서 모두 쓸수 있게 한 다음 말을 사서 5개의 마구간에 말을 모두 채워 넣으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마구간 언락에 드는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첫번째 마구간 : 무료
 두번째 마구간 : $100
 세번째 마구간 : $150
 네번째 마구간 : $500
 다섯번째 마구간 : $750

모든 마구간 언락에 드는 비용은 $1,500이며 비어있는 마구간에[ 말을 채울때 트로피만 따는 목적이라면 제일 싼 가격의 켄터키 새들러(마리당 $50이며 마구간 메뉴중 말구입 > 기마를 선택하면 됩니다.) 4마리를 구입해서 채워 넣으면 됩니다. (켄터키 새들러 4마리 구입비용 $200)

 이제 시작이야 

Red Dead 온라인 : 랭크 10에 도달하십시오

 악명을 높여라 

Red Dead 온라인 : 랭크 50에 도달하십시오

 어딜 감히 

Red Dead 온라인 : 라이벌 갱단의 유랑 모드 임무를 성공적으로 방해하십시오

 내 집 꾸미기 

Red Dead 온라인 : 캠프 업그레이드 5개를 구입하십시오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최소 $250 달러가 필요합니다. 일단 본인의 캠프로 갑니다.(본인의 캠프 위치를 잊어버렸다면 십자키 를 눌러 온라인 메뉴중 캠프 > 규모와 위치 > 소규모 캠프 순으로 선택하여 체크된 지역이 본인의 캠프 입니다.) 


캡프로 가면 캠프 관리인 NPC인 크립스를 볼수가 있는데 크립스 앞에서  버튼을 누른채로  버튼을 길게 눌러 황야 장비점을 선택한 후 제일 가격이 싼 깃발을 선택하여 5개의 깃발을 구입하면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주의 : 깃발의 구입은 한번에 5개를 모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깃발을 한번에 사지않고 나눠서 사면 트로피가 안뜬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무법천지 

Red Dead 온라인 : 탄약 25개를 만드십시오


이 트로피를 얻으려면 일단 탄약을 만들수 있는 레시피를 구해야 합니다. 탄약 레시피중 제일 싼 레시피는 작은 동물용 화살 레시피이며 장물아비에게 $350 달러에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구입한 다음 재료를 모아 본인의 캠프나 캠프 파이어에서 화살을 25개 만들면 됩니다.


주의 : 온라인에서는 플레이어가 가질수 있는 한종류의 아이템 갯수가 10개가 최대치이기 때문에 작은 동물용 화살 재료인 날개깃을 10개만 모을수 있어서 한번에 25개의 화살을 만들수가 없습니다. 이럴때는 날개깃을 10개 모아 화살을 10개 만든 다음 다시 날개깃을 모아 화살을 만드는 방법으로 25개의 화살을 만들면 됩니다만 화살을 만들다 중간에 세션을 옮기면 카운트가 초기화 되버리기 때문에 반드시 한 세션에서 25개의 화살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갱단 출범 

Red Dead 온라인 : 정규 갱단을 만드십시오


정규갱단을 만드는데는 $200 달러가 필요하며 아래의 방법으로 갱단을 만들면 트로피가 뜹니다.


1. 게임화면에서 십자키 를 누릅니다.

2. 게임 목록중에 '갱단' 클릭

3. 현재 세션에 있는 갱단 리스트가 뜨면  버튼을 누릅니다.

4. 갱단 유형을 임시에서 정규로 바꾼뒤 갱단 창설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장인 정신 

Red Dead 온라인 : 아이템 20개를 만드십시오(탄약 제외)


동물을 사냥하여 얻은 고기를 사용하여 요리를 하는게 제일 쉽게 이 트로피를 얻을수 있는 방법 입니다.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캠프의 모닥불 앞에서 요리를 20번 하면 됩니다. 팁을 알려드리자면 요리를 한 후 보관을 하지말고 바로 먹을 경우에도 아이템을 만든걸로 카운트가 됩니다. 그러므로 요리를 10번 한후에 바로 10번 먹으면 트로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도축 업자 

Red Dead 온라인 : 도축업자에게 아이템 20개를 파십시오


 심봤다 

Red Dead 온라인 : 약초 25개를 채집하십시오

 인해 전술 

Red Dead 온라인 : 최소 2명의 단원과 함께 갱단의 일원으로 유랑 모드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Ver. 1.02

반응형

+ Recent posts